아워홈, 웨딩 브랜드 '아모리스' 리뉴얼 기념 초청 행사


마케팅, 프로모션 강화해 결혼식 유치 확대 계획

지난 6일 아모리스 웨딩홀에서 열린 고객 초청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리뉴얼 인테리어, 식사 메뉴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아워홈

[더팩트|우지수 기자] 아워홈은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고객 초청 행사는 지난 6일 진행됐다. 예비 신혼부부와 웨딩 컨설팅 업체들에게 리뉴얼을 마친 인테리어와 식사 메뉴, 시그니처 향 등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워홈은 최근 혼인 건수가 증가하면서 마케팅, 프로모션을 강화해 결혼식 유치를 확대할 계획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2분기 혼인 건수는 5만5910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1% 늘었다.

이 같은 흐름에 아모리스 매출액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8월 아모리스 매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약 22% 증가했다. 웨딩 성수기 시즌인 올해 4~6월 매출액은 작년 동기간 대비 약 13% 증가했다.

이번 행사는 메인홀, 신부대기실 등 홀 투어를 시작으로 인테리어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메뉴는 기존 한식과 양식 2가지 코스요리에서 5가지 코스요리로 확대해 선택 폭을 넓혔다. 개편된 코스 메뉴와 시그니처 향도 선보였다.

차기팔 아워홈 GP사업부장은 "올해 초 아모리스 전면 재단장 이후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며, 매출 상승 효과로 이어지고 있는 등 많은 관심을 얻고 있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