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이?…'미모 바이 마몽드'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잘파세대 타깃으로 새 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다이소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

잘파세대를 겨냥한 아모레퍼시픽의 새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에 입점해 판매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더팩트 | 문은혜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mooneh@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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