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문은혜 기자] 아이소이가 오는 13일부터 10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수동에서 '장수진 수분포차'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건조한 일상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브랜드 팝업스토어다. 장수진 수분크림의 수분력을 형상화한 게임은 물론 다양한 포토존, 굿즈를 통해 수분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장수진 수분크림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망그러진곰 콜라보 키링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의 메인 제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에 탁월한 아이소이 대표 수분케어 제품이다.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이 수분을 전해주고 티트리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장벽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수분충전과 장벽관리를 동시에 도와 피부 속 수분 유지 효과가 탁월하며 실제로 피부 테스트를 통해 속보습, 100시간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팝업에서는 장수진 수분크림과 함께 쓰면 좋은 동일 라인 제품들도 함께 테스트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mooneh@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