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이중삼 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다음 달 초 성수동 일대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캠페인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를 대표하는 얼굴로 4세대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발탁했다"며 "카리나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아름다움이 앞으로 무신사 뷰티가 선보일 브랜드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8일까지 3주간 '무신사 뷰티 위드 카리나' 쇼케이스 본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한다.
무신사가 선보일 넥스트 뷰티를 카리나와 함께 영상으로 소개하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작성자 전원에게 무신사 뷰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 카리나 친필 사인이 담긴 화보를 증정한다.
다음 달 6일부터 9일까지는 성수동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를 연다.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토탈존(기초·색조·프래그런스), 포인트존(색조·프래그런스), 맨즈존(맨즈뷰티) 등 3개 장소에서 41개 브랜드와 함께 메인 팝업존을 운영한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에 참여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일반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16일 무신사 앱에서 3일간 단독 판매한다. 일반 티켓은 19일부터 무신사와 29CM 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