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시몬스는 침대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출시 10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뷰티레스트는 아름다운 휴식이란 뜻으로 지난 1925년 탄생한 침대 컬렉션이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침대 대중화를 이뤄넀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내구성이 강한 소재 '바나듐' 스프링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는 이번 뷰티레스트 신제품와 관련해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외에도 침대 구매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된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고 시몬스 측은 설명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