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상반기 매출 전년비 32%↑"


6월 한 달 간 145% 신장율도 기록

이온워터 대표 이미지 /동아오츠카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이온워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32% 신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6월 한 달 매출만 놓고 봤을 땐 145% 신장이라는 수치를 보이기도 했다.

지난 4~5월 맘카페 체험단 캠페인과 블로그 포스팅 진행으로 이온워터의 월간 검색량이 2만여 건에 달했고 이온음료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며 매출까지 이어졌다는 게 내부 판단이다.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회사 측은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실 있다고 설명했다.

이준철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이온워터는 동아오츠카의 대표 브랜드인 포카리스웨트 후속 브랜드"라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해당 제품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를 위해 지속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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