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홍 GS건설 대표 "신뢰와 혁신으로 안전과 행복 확보할 것"


새로운 비전, 핵심가치 발표

GS건설 허윤홍 대표이사가 전 직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GS건설

[더팩트ㅣ최지혜 기자] GS건설이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에 맞서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임직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비전을 12일 공개했다.

GS건설 허윤홍 대표이사는 사내게시판 동영상을 통해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합니다"라며 GS건설의 새 비전을 소개했다. 새 비전을 통해 투명한 신뢰,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혁신 등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 "새로운 비전을 통해 회사의 궁극적인 존재 이유를 명확히 하고, 모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GS건설은 새 비전과 함께 임직원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조직문화의 정체성을 형성하기 위해 총 6개의 새 핵심가치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핵심가치에는 회사의 구성원은 물론, 고객과 주주의 가치를 향상시키겠다는 약속이 담겼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고객지향 △신뢰 △자율과 책임 △정도경영 △미래지향 △전문성 등을 선정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리스크 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져 회사를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가 회사에 안착될 수 있도록 호칭 단일화를 추진하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기반의 업무 인프라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isd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