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교육원, 취업완성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종합 건설사·협력사 취업 지원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이 취업완성 아카데미 하반기 기술교육생을 모집한다. /더팩트 DB

[더팩트|이중삼 기자]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은 '취업완성 아카데미' 하반기 기술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취업완성 아카데미는 건설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과정이다. 건설 현장에서 즉시 수행 가능한 최적화된 직무 커리큘럼과 산업 네트워크를 통한 수강생의 취업을 지원한다.

하반기 기술교육생 모집은 총 11개 과정이다. 플랜트전기·계장실무, 안전보건관리, 건설공사관리,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스마트 시티 5개 직무 과정은 오는 9월 29일까지 모집한다. 스마트 플랜트, 스마트 안전, 건설품질관리 등 6개 직무 과정은 오는 10월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교육수료자는 종합 건설사·협력사 등 국내외 현장에서 취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산업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산업체에 취업을 연계할 수도 있다.

자세한 모집 정보는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와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설명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이 개발한 전문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수강생을 지원하고 취업연계까지 진행해 건설산업 발전과 고용증진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