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이천 부발역 에피트' 이달 분양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7개 동 671세대 규모

HL디앤아이한라가 이달 중 이천 부발역 에피트를 분양한다. 주변에 롯데마트 등 편의시설과 효양중 등 교육시설을 갖췄다. /HL디앤아이한라

[더팩트|이중삼 기자] HL디앤아이한라는 이달 중 '이천 부발역 에피트'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HL디앤아이한라에 따르면 경기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원에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7개 동에 아파트 671세대와 오피스텔 32실 규모다. 아파트 전체 세대는 84㎡(전용면적 기준)로, 평면 모양에 따라 ▲A타입 339세대 ▲B타입 76세대 ▲C타입 64세대 ▲D타입 192세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은 ▲94㎡ 8실 ▲111㎡ 24실이다.

SK하이닉스 이천공장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고, 경강선 부발역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하나로마트 부발농협 신하점과 롯데마트, 이마트, 관고전통시장 등 편의시설과 아미초, 효양중, 효양고, 이천사동중, 이천제일고 등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천은 수도권의 물류 중심지이자 SK하이닉스,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등 대기업 등이 다수 위치한 수도권의 대표적인 경제 도시 가운데 하나"라며 "내 집 마련 실수요자는 물론 여윳돈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하다"고 설명했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