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스파', 나이언틱 '포켓몬고' 韓 알림이 됐다


오는 6월 3일 소비자 참여 이벤트 시작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스파가 포켓몬고 국내 홍보를 맡는다. /나이언틱

[더팩트|우지수 기자] 나이언틱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스파(aespa)'가 게임 '포켓몬고' 국내 홍보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이언틱은 에스파가 참여한 '포켓몬고'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영상 속 에스파 멤버들은 현실 세계를 탐험하며 '포켓몬고' 속 다양한 포켓몬 서식지들을 탐색한다.

나이언틱은 에스파 협업을 기념해 오는 6월 3일부터 17일까지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에스파 Pick! 에스퍼타입 포켓몬'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파 멤버가 좋아하는 포켓몬을 맞추는 퀴즈 형식이다. 정답은 포켓몬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6월 24일 발표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 '포켓몬고' 게임 도구 등 경품을 준다.

나이언틱은 '포켓몬고' 공식 행사 '포켓몬고 Fest 2024'를 오는 6월 2일까지 일본 센다이,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 7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전 세계 '포켓몬고' 플레이어가 장소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포켓몬고 Fest 2024:글로벌'은 오는 7월 13일과 14일 열린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