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웨이는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차인철 아트 디렉터와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7일 여름철을 겨냥한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할 수 있는 사용자 맞춤 기능이 탑재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가 협업하는 차인철 아트 디렉터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는 아트웍이 그려진 투명 컵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됐다. 협업 굿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지급하며 100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는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코웨이닷컴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코웨이 공식 계정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 이미지를 내려받은 뒤 코웨이 계정을 언급하고 인스타그램 게시글이나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5일 발표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차인청 아트 디렉터와 협업으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움을 알리고자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