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신제품 출시 기념 '댄스 챌린지' 이벤트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연다. /매일유업

[더팩트|이중삼 기자]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무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매일유업은 1000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다음 달 10일까지 연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신제품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일상생활에서 즐거움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