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 이끌어갈 신입사원 공개 채용


연구개발·엔지니어링 직무 중심 채용…15일까지 서류 접수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타이어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5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연구개발과 엔지니어링 직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한국엔지니어링랩', 한국타이어 대전 및 금산 공장 등에서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을 선발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온라인 인적성검사, 원데이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전형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 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로 글로벌 톱티어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MZ세대 지원자들에게 익숙한 유튜브 '쇼츠(Shorts)' 영상을 제작해 채용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또한 채용 기간 동안 온라인 게시판 플랫폼 '패들렛(Padlet)'을 활용한 실시간 질의응답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회사와 직무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채용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해 주며, 다른 지원자들이 남긴 질문과 답변도 확인할 수 있다.

sense83@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