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모델 한혜진 발탁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 펼쳐

한샘은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모델로 톱모델 한혜진을 선정했다. 한샘은 한혜진을 통해 소바자에게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한샘

[더팩트|이중삼 기자] 한샘은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샘은 톱모델 한혜진을 통해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한샘은 한혜진·다른 인플루언서들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 디지털 광고,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온·오프라인에서 시그니처 기획전도 연다.

고지운 한샘 HF마케팅부 이사는 "시그니처는 단순한 붙박이장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한 경험을 더하는 수납 상품"이라며 "한혜진과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경험과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