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게임 개발자 양성 과정 '정글 게임랩' 2기 참가자 모집


오는 5월 10일까지 접수, 총 32명 선발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대표 이미지 /크래프톤

[더팩트|우지수 기자] 크래프톤은 게임 개발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은 크래프톤이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2기 참가자는 총 24주간 합숙하며 게임 기획부터 개발, 출시,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된다. 크래프톤을 포함한 게임업계 현업 개발자와 전문가들로부터 게임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받을 수 있고 최종 프로젝트 결과물은 참가자들의 팀 이름으로 출시한다. 1기 수료생 경우 지난 1월 직접 제작한 게임 6종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선보였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10일까지다. 선발 인원은 최대 32명으로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합숙하게 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협력해 게임 개발과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합숙을 기반으로 몰입, 자기주도적 학습, 팀 기반 협업 등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 개발자 역량을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