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골드' 550ml 페트 제품 출시


기존 병 형태 유지, 점자 표시 적용

신제품 진로골드 페트(왼쪽)와 병 제품 대표 이미지 /하이트진로

[더팩트|우지수 기자]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진로골드' 550ml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페트는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를 공략해 기획됐다. 소비자 소주 한 병 반 용량인 550ml 가정용 제품으로 출시됐고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진로골드' 페트 패키지는 기존 병 형태와 디자인을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뚜껑에는 눈에 띄는 로즈골드 색상을 활용했다. 시각 장애인 상품 선택권 보장 확대를 위해 소주분류 점자 표기도 적용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변화한 음주 문화에 맞춰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했다"며 "제품 다양성을 추구해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