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스탁 주관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순위를 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순위는 브랜드 가치 평가 기업 브랜드스탁의 기업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코웨이는 올해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에서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부문은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노블 공기청정기2'가, 비데 부문에서는 '룰루 비데'가 긍정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 디자인, 품질 강화를 이뤄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