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유튜브 새단장…콘텐츠 '아웃백과' 예고


티저 영상 댓글 행사, 추첨해 기프트카드 증정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리뉴얼 유튜브 채널 공식 이미지 /bhc그룹

[더팩트|우지수 기자]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bhc그룹에 따르면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 브랜드 캠페인, 레시피 소개, 숏폼 콘텐츠 등으로 고객과 소통했다. 이번 리뉴얼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겠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아웃백과' 콘텐츠는 실제 매장을 방문했을 때 알면 좋은 다양한 용어와 메뉴 이름, 인물 등을 숏폼 형식으로 재치 있게 담아낸 코너다. 매월 정기적으로 연재될 계획이다.

아웃백은 이날 유튜브 채널에서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티저 콘텐츠는 아웃백 유튜브에서 선보일 콘텐츠 분위기를 담고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유튜브 리뉴얼은 아웃백을 친근하게 노출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품질, 서비스와 새롭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