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LF는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 예정된 국제 강아지의 날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촉구하면서 유기견 보호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헤지스는 브랜드 초기부터 반려견 복지 캠페인을 했다.
헤지스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은 봄, 여름철에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반팔 티셔츠, 여성용 반팔 스웻 셔츠, 반려견과 커플로 착용할 수 있도록 반려견용 티셔츠까지 선보인다.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유기동물 구조, 보호 활동을 펼치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압구정 '라움 이스트', 스타필드 고양, 수원, 안성점과 더현대서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물복지 전문 매거진 '오보이'와 협업하는 해피퍼피 캠페인 활동 사진과 화보 전시는 오는 23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마포구 상수동 '오보이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한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도네이션 컬렉션은 쇼핑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 고객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동시에 헤지스의 진정성과 가치까지 담았다"며 "헤지스는 앞으로도 '해피퍼피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국제 강아지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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