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이정후와 후원 계약 6년 연장…2030년까지 동행


브랜드 캠페인 영상 '널 믿어' 야구편 공개

아디다스가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이정후와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했다. /아디다스

[더팩트|이중삼 기자] 아디다스는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이정후와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디다스가 이정후와 체결한 연장 계약 기간은 6년이다. 지난 2019년 1월에 체결한 파트너십 계약 기간까지 합하면 총 계약기간이 11년에 이르는 장기계약이다.

이정후는 이번 후원 계약 연장에 대해 "키움 히어로즈에 있을 때부터 아디다스와 함께 할 수 있어 늘 기뻤다"며 "메이저리그 시즌 메인 경기를 앞두고 계약 연장 소식을 전달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지난 2019년 1월 이정후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리그 정상급 선수로 성장하기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해왔다"며 이정후 선수가 야구 인생에 있어 세계 정상급 선수로 더 멋진 활약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이정후와 함께 국내외 야구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그 시작으로 이정후가 등장하는 ‘널 믿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야구 경기 속 느껴지는 큰 압박감을 이겨내기 위한 야구인의 이야기와 이를 응원하는 이정후의 모습이 담겼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