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유니티는 오퍼월 솔루션 유니티 탭조이에서 앱·게임 광고주를 위한 오퍼월 데일리 리워드 모델을 새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퍼월'은 이용자가 앱에서 주문을 완료하면 대가로 특정 보상을 제공하는 이용자 시작형 인앱 마켓플레이스 광고다.
이번에 유니티 탭조이에서 선보인 신규 오퍼월 캠페인인 '데일리 리워드'는 앱에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반복적으로 빠르게 보상이 제공되는 '단기 도전 과제’를 선호하는 앱과 게임 이용자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김세준 유니티 그로우 코리아 GM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리워드는 다양한 앱과 게임 장르에서 이용자 선호도에 맞춰 더욱 짧고 신속하게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바일 앱과 게임 광고주는 이용자가 퍼널 내 최종 오퍼를 완수했을 때 지급할 최대 금액만 설정하는 등 손쉬운 비딩 관리도 경험할 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