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슈퍼캣 역할수행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 슈퍼캣RPG가 신작 '프로젝트G' 개발 관련 신입·경력사원 전 직군 집중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젝트G'는 슈퍼캣RPG가 넥슨과 합작으로 개발하는 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뉴트로 동양풍 2.5D 도트 아트 스타일을 지녔다. 지난 2022년 4월 넥슨과 국내외 퍼블리싱(배급) 계약 체결했다.
이번 프로젝트G 집중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QA 등 개발 전 직군을 아우른다. 집중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는 한편, 최종 입사 시 웰컴 보너스 100만원을 준다.
슈퍼캣RPG는 이번 집중 채용을 통해 18개 포지션에서 50명 이상 채용할 계획이다. 나이와 학력, 성별 등 제한 없이 '프로젝트G' 집중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 달 3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김영을 슈퍼캣RPG 대표는 "슈퍼캣RPG는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가슴 뛰는 게임을 만드는 게임사"라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주는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적극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슈퍼캣RPG는 모회사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와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복지요소는 비포괄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지급,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운용, 주거 대출 이자 지원, 계절 휴가·장기근속 포상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