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서 신규 매장 공개


ASIA, US, EU 등 해외 라인 구비…선착순 증정품 행사 마련

LF는 스타필드 수원에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 전경 /LF

[더팩트|우지수 기자] LF는 스타필드 수원에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점은 매장 5층 스포츠·영캐주얼 구역에 위치했다. 이번 매장은 국가마다 문화와 체형의 차이를 감안해 차이를 둔 'ASIA 라인, 'US 라인', 'EU 라인'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챔피온에 따르면 수원 상권 주요 소비층인 40대 이하 젊은 가족 단위 고객과 20대 고객층을 스타필드 수원점으로 공략한다. 챔피온 브랜드를 소비하는 고객층과 겹치는 만큼 방문객이 클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 전망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챔피온 키링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챔피온 '3-PACK 양말'을 선착순 증정한다.

챔피온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점은 젊은 고객층이 주로 찾는 상권으로, 다양한 챔피온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챔피온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