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


12월 한 달 간 '연말 감사 프로모션' 실시

코웨이의 아이콘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사진은 넷마블 신사옥 /코웨이

[더팩트|이중삼 기자] 코웨이는 11일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아이콘 정수기2·아이콘 얼음 정수기)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이다. 아이콘 시리즈는 11월 말 기준 101만 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였다.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소음 △편리 △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낸 제품이다. 이후 지난해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내놓으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12월 한 달간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연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