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hy가 기능성 음료 '쉼'의 정기구독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쉼 정기구독은 배송일과 수량 모두 고객 수요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한 개를 주문하더라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쉼 브랜드는 스트레스케어, 수면케어 두 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hy는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 '레드루트 주방세제(500ml)'를 일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고',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마샬 액톤3 스피커'를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기획했다. hy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hy가 새로 선보인 수면케어 쉼은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인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스트레스케어 쉼은 출시 6개월 만에 1700만 병이 팔렸다.
김지은 hy 유제품CM 담당은 "현대인들은 바쁜 삶 속에서 휴식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지친 마음을 '쉼'과 함께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