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48억 원 규모 물품 기탁


라네즈, 에뛰드 등 그룹 13개 브랜드 제품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더팩트 DB

[더팩트|이중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7일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전달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계 943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41만 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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