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 오픈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12월 스타필드 하남·고양 등에서 순차적 운영

오비맥주는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오비맥주

[더팩트|이중삼 기자] 오비맥주는 17일 '한맥 거품도원(桃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의 특징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특별한 공간이다.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에 신전, 천사 등의 모티브를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표현했다.

현장에서는 '거품도원'이라는 테마에 맞게 신전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조형물들이 입구에서부터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내부는 △구름 포토존 △한맥 생맥주 체험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번 한맥 거품도원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이뤄진 프리 오프닝을 시작으로 서울 여의도 IFC몰(11월 17일~26일), 스타필드 하남(12월 1일~3일), 스타필드 고양(12월 8일~10일)에서 차례로 운영한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한맥 거품도원에서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맥의 부드러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