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우승 잔치' LG전자·LGU+가 쏜다…"가전제품·OTT 이용권 '득템' 하세요"


LG전자, 21일 온라인샵에서 특정 제품 29% 할인 등 이벤트
LGU+, OTT 이용권·한정판 굿즈 등 증정

프로야구단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LG전자가 가전제품 할인과 경품 증정 등의 축하 이벤트를 준비했다. /LG전자

[더팩트|최문정 기자]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머쥔 가운데, LG전자와 LG유플러스가 통큰 할인 행사에 나섰다.

LG전자와 LG유플러스는 16일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할인과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LG전자는 'LG 윈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전자는 오는 21일 온라인 브랜드샵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18일~26일까지 온라인샵과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LG전자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또한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스탠바이미Go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총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축하 멘트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 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LG유플러스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어센틱 유니폼과 콜라보레이션 모자 2종 세트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멤버스 앱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신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LG트윈스 우승기념 스마트폰과 PC 용 무너×LG트윈스 배경화면 3종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27일까지 29일 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900원·2만9000원·29만 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주문형비디오(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17일에 발송되며,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공식 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무너×LG트윈스 볼캡 △무너×LG트윈스 쿠션 등을 선물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LG트윈스의 우승을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unn0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