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도 여는 은행" 신한은행, 혁신점포 신규 광고영상 공개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2편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혁신점포를 소재로 제작한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2편을 공개했다. /신한은행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혁신점포를 소재로 제작한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편은 '신한은행이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는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를 담았다. 저녁마다 은행에 간다며 외출하는 남편을 의심한 아내가 토요일에도 은행에 가는 남편을 따라가는데, 실제로 평일 저녁,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은행'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이 있었음을 알게 되는 내용이다.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은 갈 길을 잃고 헤매던 할머니가 눈 앞에 펼쳐진 고객중심 영업점 컬러 유도선 덕분에 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창구에 쉽게 찾아가는 '신비한 은행'을 경험하는 이야기다.

새로운 광고 영상들은 디지털 채널, 케이블 TV, 옥외광고, 극장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는 바쁜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하는 금융 서비스이며 원하는 업무 창구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표시한 '컬러 유도선'은 시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돕는 신한은행의 '고객중심'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onyeong@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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