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퍼즈업 아미토미' 글로벌 36개국 출시

퍼즈업 아미토이 스크린샷 /엔씨소프트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26일 모바일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를 한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브라질 등을 포함한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는 것이 엔씨소프트 측 설명이다.

'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갖췄다. 글로벌 이용자와 클랜(Clan)을 구성해 '점령전' 등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게임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얻을 수 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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