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TV홈쇼핑서 '토레스 한정판' 500대 물량 푼다


세부 사양·가격 TV 홈쇼핑서 공개

7일 KG모빌리티는 500대 한정판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TV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디자인 일부 모습. /KG모빌리티

[더팩트|박지성 기자] KG모빌리티는 스페셜 모델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TV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특별 제작했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을 통해 500대 한정판매된다.

KG모빌리티는 오는 9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TV홈쇼핑과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세부 사양과 판매 가격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KG모빌리티 상품 마케팅 담당자가 토레스 모델들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김범석 KG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상무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레스 5만 대 판매를 기념해 스페셜한 모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 판매한다"며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aptai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