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중국 쇼핑축제서 157억 원 판매…전년 보다 22.6% ↑


지난해 동기 대비 22.6% 늘어

애경산업은 23일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약 157억 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이중삼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23일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제품 판매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22.6% 성장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에이지투웨니스(AGE20′s)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가 약 157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특히 중국 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방송 판매) 기반의 디지털 플랫폼인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등에서 매출이 지난해 대비 37% 성장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틱톡 내 BB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콰이쇼우에서는 왕홍 신유지(辛有志), 딴딴(蛋蛋)과 함께 실시한 라이브 방송에서 14만 2000여개가 판매됐다.

AGE20's는 618 쇼핑축제 전용 구성으로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와 미니 립스틱을 함께 구성한 AGE20's 618 리본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루나는 현지 고객의 메이크업 루틴에 맞춰 기획한 루나 위장생얼 키트를 618 쇼핑축제 전용 구성으로 선보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와 신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강화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