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태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4월 28일까지 낮은 할부 금리와 추가 할인 혜택을 담은 캐스퍼 전용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4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특별기획전은 기간 내 캐스퍼 차량을 계약할 경우 최저 0.9%의 할부 금리(모빌리티 표준형 할부, 36개월, 선수금 1%이상 현대카드 결제 시 적용)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60개월 이하 할부 금리(모빌리티 표준형 4.1%)와 비교해 볼 때 최대 3.2% 포인트 낮은 할부 금리로 캐스퍼를 구매할 수 있다.
캐스퍼 특별기획전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할부 상품은 모빌리티 표준형 할부 단일 형태로 △36개월 0.9% △48개월 1.9%, △60개월 2.9%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캐스퍼 1.0 가솔린 스마트 트림 차량 (가격 1385만 원)의 경우 이번 초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이용 시 3년 간 총 이자 비용은 약 19만 원 수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특별기획전에 포함되는 차량은 최대 50만 원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기획전 차종 메뉴를 통해 대상 차량 별 구체적인 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의 차량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캐스퍼 전용 초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imthi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