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KB금융, 배우 박은빈과 함께 선한 영향력 전파


KB 모든 계열사와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전개 예정

KB금융그룹이 배우 박은빈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KB금융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KB금융그룹이 배우 박은빈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KB금융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맡은 배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시청자 마음을 움직이는 박은빈의 '전문성'과 '진정성'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현하기 위한 KB금융그룹의 핵심가치에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한다고 보았다.

특히 박은빈이 작품을 준비하면서 바이올린을 6개월 이상 연습하며 무심코 내뱉은 '어쩌겠습니까 해내야죠'라는 자기 위안의 메시지가 지친 청년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로 작용하는 선한 영향력에 주목해 왔다.

KB금융 관계자는 "김연아가 피겨 여제로 성장한 스토리를 통해 '대한민국 1등이 글로벌 1등이 된다'는 KB금융의 포부를 대변한다면 박은빈은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꾸준함과 진정성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원동력이라는 KB금융의 선한 영향력에 대한 철학을 대변한다. 박은빈이 국민과 KB금융이 함께 만들어 나갈 '더 나은 대한민국'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은빈은 "KB금융 광고 모델 활동을 통해 금융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국민들에게 쉽게 금융을 알려주는 '든든한 금융 메신저'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은빈은 향후 KB금융지주는 물론 KB국민은행 등 계열사와 함께 KB금융의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js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