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베일드 엑스퍼트' 3월 30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시작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이다. /넥슨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이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정식 출시 전 마지막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3월 30일 오후 4시부터 4월 6일 오후 4시까지 스팀에서 한다. '베일드 엑스퍼트'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권한 요청을 눌러 테스트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에 3대 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밀밭·알타시티 등 신규 맵 그리고 엄폐·사격 가능한 UPS(우산 방호 체계)와 앞에 있는 엄폐물을 부수며 전진하는 '캔드론'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김명현 넥슨게임즈 디렉터의 베타 테스트 콘텐츠 소개 영상도 공개했다. 김 디렉터는 "지난 테스트 이후 전술 재미와 역동적인 액션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다양한 오브젝트와 특색 있는 장비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이다. 각자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한 전략적인 슈팅에 초점을 맞췄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