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셜미디어대상 수상


인스타그램·유튜브 통해 고객 참여형 콘텐츠 제공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서 S 등급 받아

넥센타이어가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대상을 받았다. /넥센타이어 제공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넥센타이어는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대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방송통신위원회·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모니터링, 전문가 검증 등의 평가 과정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활용해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콘텐츠경쟁력지수, 인터넷소통지수, 인스타그램 등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에서 최고 등급인 S를 받았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의미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소통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