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아이언소스 ROAS(광고 비용 대비 수익률) 옵티마이저가 성과 세부적인 데이터 공유와 트렌드 시각화를 제시한다.
아이언소스는 14일 ROAS 옵티마이저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면서 이같이 알렸다.
이에 따라 게임·앱 개발자들이 직접 ROAS 최적화 캠페인 진행 상황을 시간 경과에 따라 추적할 수 있게 됐다.
아이언소스 측은 세부적인 데이터 공유와 트렌드 시각화를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자사가 최초라고 설명했다.
아이언소스의 제품 담당 부사장 님로드 주타는 "자동 최적화는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 UA(이용자 확보) 시장에서 앱 규모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 요소"라며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다양한 방식으로 더 많은 통찰력과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