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7년 차 '어비스리움'으로 日 역주행"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 대표 이미지 /위메이드커넥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으로 일본 시장에서 주목할 성과를 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일본 진출 7년 차를 맞이한 '어비스리움'은 지난 4일부터 최근까지 일본 앱스토어 무료 부문에서 인기 순위가 급상승하더니 지난 7일에는 인기 3위를 기록하는 역주행이 집계됐다. 일일 활성 이용자 수(DAU) 급증에 이어 매출 역시 점진적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회사 측은 인기 요인으로 최근 유명 지식재산권 '미피' 제휴 이벤트를 비롯해 연 3회 이상 진행한 외부 지식재산권 협업 등 업데이트와 꾸준한 고객 관리를 꼽고 있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회사 서비스 노하우와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어비스리움의 게임 팬덤, 잠재력을 입증했다"며 "P&E 접목과 애니팡 클럽 NFT 제휴 등 서비스와 파트너 확대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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