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영유아 식문화 조성 앞장


지난 28일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와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28일 충청남도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 제공

[더팩트|이중삼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손잡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영유아 보육 및 교육시설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나선다.

30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양측은 지난 28일 충청남도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의 강연중 전략사업본부장과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의 임진숙 회장 등이 참석했다.

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에 따라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에 소속된 전국 1200여 개 보육 및 교육시설에 건강하고 안전한 고품질 식재료를 공급한다. 또한 행정과 노무, 기술 등 전방위적 서비스 지원을 병행함으로써 고객의 사업 운영 고도화를 위해서도 힘을 보탠다.

CJ프레시웨이는 이를 위해 영유아 쿠킹클래스, 오감 체혐형 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식문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교직원과 운영진에는 위생, 영양 관리부터 노무, 법무 등 행정 교육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여기에 보육시설에 특화된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개별 시설의 운영 역량을 높이기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도 주력할 계획이다.

j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