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앞세워 지스타 2022 참가

P의 거짓은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이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네오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오위즈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 올해 지스타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네오위즈는 이번 지스타에서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전시관에 오프라인으로 참가한다. 네오위즈 전시관은 야외 광장을 포함한 100부스 규모로 조성된다. 개발 중인 'P의 거짓'으로 부스를 구현한다.

네오위즈 측은 "게임스컴에서 누린 영광을 국내 이용자와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P의 거짓'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대는 총 50대 마련된다. 현재 공개된 데모 버전에서 한국어 자막과 그래픽을 발전시킨 'P의 거짓'을 공개한다.

'P의 거짓' 총괄을 맡은 최지원 PD는 "게임스컴에서 큰 주목을 받은 P의 거짓을 한국에도 꼭 소개하고 함께 즐기고 싶어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며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과 그래픽 업그레이드 버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가 자체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 'P의 거짓'은 지난달 독일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 3관왕, 미국 트위터 트렌드 전체 1위 등 기록을 연달아 세우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