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김포~제주 노선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 할인


9월 1일~11월 3일 출발편 대상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 주중 3만 원·주말 4만 원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라이더가 자전거 바퀴를 분해해 캐링백에 넣어 수하물로 맡기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더팩트 | 김태환 기자] 제주항공은 가을을 앞두고 제주도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자신의 자전거를 가지고 제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승객들에게 항공운송용 자전거 캐링백을 제공해 목적지까지 자전거를 안전하게 운송해 주는 상품이다. 항공운송용 자전거 캐링백 대여와 스포츠용품 위탁 수수료 1만원 무료혜택, 자전거 전용 수하물 20kg 등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탑승일 기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기존 편도 10만 원에서 주중 편도 3만 원, 주말 편도 4만 원에 할인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31일까지이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웹, 앱에서 항공권 예매시 부가서비스에서 예약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김포~제주 노선의 특정편에서 운영되며, 예매·취소는 각 구간 출발 72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본인이 직접 분해, 조립하는 서비스로서 조립 도구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자전거 분해·캐링백에 넣는 시간을 고려해 평소보다 1시간 일찍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권장된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thi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