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Z 플립4 X BTS',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15개 스크린 보랏빛 물들여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광고 1시간 반복 상영

삼성전자가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 /삼성전자 제공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미국 뉴욕의 타임스스퀘어의 광고판이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4'에 적용된 시그니처 색상인 '보라 퍼플'로 물들었다.

1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 Z 플립4 X BTS(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됐다. 이 영상은 런던 피카델리 서커스에서도 동시에 상영됐다.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2개와 '갤럭시 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으로 1시간 동안 반복 상영됐다.

먼저 약 4분 20초 분량으로 제작된 'Galaxy x BTS: Unfold your world with Z Flip4│Samsung' 영상에는 BTS 팬인 주인공 소녀가 갤럭시 Z 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소녀의 시각으로 전달하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이 영상의 스토리는 지난 6월 발매된 BTS의 'Yet to come'에 맞춰 전개돼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2개와 갤럭시 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으로 타임스스퀘어 외에도 런던 피카델리 서커스에서도 동시간대에 1시간 동안 반복 상영됐다. /삼성전자 제공

이어 BTS의 멤버 슈가가 편곡한 약 1분 30초 분량의 영상 'Over the Horizon 2022 produced by SUGA of BTS'는 멤버 전원이 영상에 참여해 갤럭시 Z 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순간들을 BTS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표현했다.

이날 상영된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오는 13일 낮 12시에 서울 코엑스와 도쿄 시부야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10일 오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비롯해 웨어러블 신작 '갤럭시 워치5' 시리즈,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신제품들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간 국내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likehyo85@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