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타이틀' 공개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원작에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해 새로운 세대가 탄생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그라비티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13일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타이틀 정보를 공개했다. 트릴로지란 3개 작품으로 구성된 시리즈를 뜻한다. 게임, 영화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라그나로크 트릴로지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네레이션' 총 3종이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판타지 스토리 역할수행게임이다. 라그나로크 원작 그래픽 감성과 세계관을 계승했다. 이달 국내 예약자 모집을 앞두고 있다. 출시일은 오는 8월이다. 국내 서비스는 자회사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한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이다. 캐릭터 성장과 전직 등을 기본 요소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의 카드시스템을 더했다.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라그나로크 X: 넥스트 제네레이션'은 가볍게 즐기기 좋은 3D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라그나로크 원작을 바탕으로 캐주얼 요소들을 강화했다. 출시일은 올해 하반기로 잡혔다.

최성욱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이사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국내 이용자 취향에 맞춰 라그나로크 트릴로지 타이틀을 준비했다"며 "3개 타이틀 모두 2022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