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최수진 기자] SSG닷컴이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을 앞두고 휴가 용품과 여름 스포츠 의류 행사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7월 31일까지 '아동 바캉스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물놀이 완구나 외출용품 등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물놀이 완구 카테고리 일부 제품과 가정용 풀장 제품 등이 대상이다.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의 카시트 제품과 프리미엄 유아 케어 브랜드 폴레드 쿨매트 제품도 할인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용품 위주로 구성한 행사를 여는 까닭은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을 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라며 "실제로 지난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 동안 물놀이 완구 매출은 전월과 비교했을 때 50% 가량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SSG닷컴은 오는 4일까지 수영복과 시즌 스포츠 의류 등을 최대 28% 할인하는 '스포츠 썸머 어페럴데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수영복에서는 아레나 등의 스윔웨어를 20% 할인하고, 10% 추가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질스튜어트 스포츠, 나이키, 뉴발란스 등의 여름 티셔츠도 11%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름 산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컬럼비아, 네파, 코오롱 스포츠 등산복도 준비했다.
크록스, 언더아머 등의 여름 신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2년 만의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바캉스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