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더마코스메틱 '파티온', 中·日 이어 베트남 진출


온라인 쇼핑몰 입점,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 예정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 /동아제약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파티온의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 연예인 및 유명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현장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파티온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다.

베트남 수출 주요 제품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다. /동아제약 제공

베트남은 덥고 습한 기후로 여드름 피부를 가지 여성들이 많아 여드름 케어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더마 코스메틱이 각광을 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제작,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2030 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