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하이프스쿼드' 21일까지 스팀 알파 테스트

하이프스쿼드 스팀 알파 테스트 대표 이미지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PC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알파 테스트는 오는 21일(한국 시간 기준 오전 2시 종료)까지 스팀에서 한다. 한국어, 영어 등 모두 9개 언어를 지원한다. 테스트 종료 전까지 스팀 상점에서 데모 앱을 내려 받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코드를 신청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칼리오스트로 맵에서 펼쳐지는 생존·점령 모드 전투를 지원한다. 3인 스쿼드 또는 솔로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생존 모드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좁혀오는 그레이 필드를 피해 전투를 벌이며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3인 스쿼드로 진행되는 점령 모드는 각 라운드 종료 시점까지 점령지를 확보하지 못하면 게임에서 이탈하게 되고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점령지를 확보한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인 스쿼드 생존 모드는 테스트 기간 중 언제든 즐길 수 있다. 솔로 플레이 생존 모드와 3인 스쿼드 점령 모드는 각 지역 서버별 기준에 따라 특정 시간에만 플레이할 수 있다.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배틀로얄 게임이다.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