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픽셀이 자사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여름엔인턴, 여름엔픽셀' 지원자를 모집한다.
30일 엔픽셀에 따르면 이번 인턴십은 회사와 지원자 간 멘토링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그래밍, 게임 클라이언트·서버·아트, UI·웹 디자인, 기업전략 등 다양한 직군이 대상이다.
프로그래밍 직군은 게임을 기획하고 프로토타입까지 제작하는 프로젝트형 인턴을, 개발 직군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개발과정에 참여하는 실무형 인턴을 통해 창의적인 개발 환경과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인턴십은 오는 6월 13일까지 기업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직군별로 직무역량 검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는 7월 초부터 약 10주간에 걸친 인턴십 프로그램 기간 웰컴키트·사내 카페 이용, 중식 지원 등 복지혜택과 함께 여러 지원 프로그램·직무특강 등을 통해 실무는 물론 기업 문화를 체험할 다양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엔픽셀은 지난 2017년 9월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에 이어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등 다수 신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 2월 근무 환경 개선과 인프라 구축 등을 위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센터필드로 오피스를 이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