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펄어비스는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 게임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는 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총 13만 건의 소비자 민원을 전수 조사해 기업별 민원 관리 현황을 종합 평가했다.
펄어비스는 게임 기업 중 총 민원 건수와 시장 점유율 대비 민원 점유율이 가장 낮았고 적극적인 소비자 응대와 해결 능력으로 98.8(100점 만점)점을 받았다.
펄어비스 측은 "고객 서비스 조직을 본사 외부가 아닌 내부에 두고 유관 부서가 직접 고객 서비스 업무 전반을 경험하는 사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