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갈라게임즈와 '프로젝트 LD' 퍼블리싱 계약

프로젝트LD는 언리얼 엔진 기반 PC온라인게임이다. 블록체인 콘텐츠를 구현한다. /조이시티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조이시티는 블록체인 게임사 갈라게임즈와 '프로젝트 LD'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게임 '프로젝트 LD'를 갈라게임즈의 블록체인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 LD'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하고 있다. 차세대 PC온라인게임으로서 블록체인 기반 플레이투언(P2E) 콘텐츠를 접목시켜 완성도를 높인다.

조이시티는 '프로젝트 LD'가 블록체인 플랫폼에 적합한 독창적인 콘텐츠와 게임성을 갖출 수 있도록 갈라게임즈와 협업할 계획이다.

갈라게임즈 역시 '프로젝트 LD'에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된 만큼 게임 플랫폼 내에서 플래그십 타이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갈라게임즈는 나스닥에 상장된 소셜 게임사 징가의 공동 설립자로 유명한 에릭 쉬어마이어가 설립한 블록체인 게임 회사다.

'플레이어 권한 강화'의 토대가 되는 새로운 NFT 생태계를 구성할 메인넷 '갈라체인'을 준비 중이다. 10종 이상 게임 라인업을 갖췄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