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컴투스, 새 소통 채널 '컴투스온' 공개

컴투스온은 컴투스 그룹 새 브랜드 소통 채널이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가 컴투스 그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허브인 '컴투스온' 사이트를 공개했다.

4일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컴투스 그룹은 그룹사 임직원들과 신청 구독자들에게 매월 전달하던 종이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를 ESG 환경 정책에 맞춰 온라인 소통 채널 '컴투스온'으로 확대 개편했다.

그동안 '게임빌컴투스뉴스'는 다양한 회사 소식과 구성원들의 일상을 사내 기자단이 직접 취재하여 소개해왔다. '컴투스온' 역시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 창구가 될 예정이다. '컴투스온'은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컴투스 그룹 성장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게임을 넘어 문화 콘텐츠,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산업에서 활약 중인 그룹사들의 소식을 공유하며 그룹사 간 교류를 촉진하고 대내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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